유용한여행/여행코스

일출부터 야경까지 겨울 국내여행 '울산 슬도' 차박 여행 겨울 바다 여행

행주꽃 2022. 1. 19. 05:59


울산 슬도


슬도 주소
울산 동구 방어동  산5-3

저는 어제 슬도를 갔다왔어요
너무 추워서 등대까지 못걸어갔지만,,,
드라이브코스로는 최고!
2번째 슬도였습니다

등대까지 못가서 멀리서밖에 사진을 못찍었죠!!
추워서 몇장찍다가 말았어요
너무 추울땐 안가는걸로!
차박장소라 확실히 차박하러 오신분들밖에없었어요
그래도 너무추워서그런지 사람이없었어요

등대가 3개인가? 정말 많더라고요
야경으로는 끝내줍니다

추워서 사진들이 ㅋㅋㅋㅋㅋㅋ
슬도는 덜추울때 가는걸로 추천!
차박도 덜추울때 가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