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리뷰 후기

곶감호두말이 디저트 간단한 곶감요리 크림치즈 호두곶감말이 스테이크 맛있게 굽는법 맛집 시즈닝 가니쉬 버터 스테이크 프렌치토스트 레시피 만들기

행주꽃 2022. 3. 4. 11:51
곶감호두말이

'해치지 않아' 스우파 편에서
노제가 곶감호두말이를 만드는걸보고
따라해봤습니다!!!! 너무맛있어보이길래
곶감에 저흰 호두가 없어서 아몬드를 넣고
크림치즈까지 사서 랩에 싸서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서 냉동실에 30분!

진짜 솜씨없죠?
똥손 중에 똥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보면 좀더 나은데,,, 사진은
너무못찍으니 더 못나오네요
그래도 맛은 굿굿!!
다음에는 호두를 넣고 크림치즈를 조금만
넣어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양이 영 아니네요
그래도 진짜 간단한 술안주 와인안주 양주안주로 최고
완전 강추에요 진짜 맛있어요!!


버터스테이크

이건 진짜 칭찬받았어요
다 잘라나서 사진은 이래도
자르기 전에 진짜 미친 비주얼 이었는데,,
겉바속촉 약간 튀기듯이 구워서 비주얼도 굿이었는데
소금 후추 오일 시즈닝까지 하고
버터로 굽었어요 튀기듯이
미쳤어요 맛이 진짜최고!!!
버터로 꼭굽고 시즈닝 필수입니다 맛이달라져요!
감탄연발이었어요 👍🏻


프렌치토스트

프렌치토스트는 우유 계란 설탕 섞어 놓은거에
식빵을 발랐죠 그 전에
식빵도 자르고 치즈 햄도 저모양대로 잘라서
토스트로 만들어놓고 계란까지 묻히면
프렌치토스트입니다
이것또한 미친맛이었어요!!!

세가지 다 간단하게 금방합니다
똥손이라 비주얼은 이래도 진짜 맛있어요

다들 홈파티때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