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여행/맛집추천

부산 태종대 자갈마당 영도 맛집 조개구이, 부산 서면 맛집 24시 한식집 밥상, 부산 마카롱 맛집 부전동 지미지니팍 솔직후기들!

행주꽃 2022. 1. 15. 12:3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여행 부산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진짜 최고들만 모았어요 👍🏻

부산 영도 조개구이

부산 영도 조개구이 영업시간
점심때부터 새벽까지 거의 합니다

저가 간 조개구이집은 대표적인
조개구이집들 중 하나인데
포장마차로 되어있고 제일 끝집 안쪽이라
상호가 기억이잘,,
그래서 주소는 태종대로 하였지만
다른 조개구이집들중
하나로 선택해서 오시면
조개구이포차들이 다 있습니다

여긴 포장마차들 사이에서 들어온 곳입니다
상호가 기억이안나지만
진짜 분위기 짱입니다
서비스도 너무좋고 양도 많고 포장마차분위기에
저는 다른 가게들을 제치고 여기를 선택한게
포장마차에 끌려서입니다

옥수수치즈 여기에 같이 찍어먹어라고하시더라고요
진짜 살살 녹아요
저 진짜 전국구로 조개구이집 많이 가봤는데
여기가 최고였어요 양도 맛도 질도 분위기까지

보끔빱 비주얼 보세요
여기 보끔빱 진리,,, 상호를 정확히 못알려줘서
너무너무 아쉽고 지송하네요
바다근처로 내려가서 제일끝집 포장마차에요
포장마차거리말고요!!!

내부가 이래요
가게앞에 포장마차로 꾸며났어요
가게랑 포장마차 같이하는 집입니다
포장마차도 이렇게 갬성적으로 꾸며놓은 집!!
진짜 강추강추 완전 강추요!!!! 👍🏻


부산 서면 24시 밥상

부산 밥상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3

부산 밥상 영업시간
24시간

사진이 하나뿐이지만 강추드릴려고 끄적입니다
서면 한식집 서면 밥상 엄청 많아요
근데 여기가 진짜 끝판왕
고등어조림 고기 찌개 반찬,밥은 무한리필에
마지막에 주는 식혜까지
완벽해요 배터지게 먹어요
가성비도 맛도 양도 다 최고입니다
서면 중심가에 있어요!!!
추천추천입니다


부산 지미지니팍


부산 지미지니팍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66번길 24 1층

부산 지미지니팍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여기가 지미지니팍
서면역이나 부전역에서 걸어갈수있는 거리입니다
저는 차타고왔지만 뚜벅이도 가능!

저가 진짜 좋아하는 마카롱
엄청 좋아해요 부산맛집이라해서 왔지요

퀄리티가,,, 크기랑 색감 화려한 필링과 꼬끄 식감 최고
진짜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는데
오래걸렸어요(결정장애)
그래도 저는 기본적인 걸 좋아해서 이렇게 골랐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좋아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다 그렇자나여 마카롱은 ㅋㅋㅋㅋㅋ
맛은 정말 최고에요 추천드립니다

이만 부산 맛집 추천을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