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여행/여행코스

양산배내골펜션 '창밖을보라' 계곡펜션 가족야유회, 아이들이 놀기좋은 곳 수영장펜션 울산숙소추천!

행주꽃 2022. 1. 31. 14:32


배내골 창밖을보라 펜션


펜션 주소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366-12 창밖을보라

입실 15:00
퇴실 11:00

배내골 안쪽에 있는 창밖을보라펜션을 갔다왔어요
20년8월에 갔죠,, 오래됬네요

여긴 계곡이 바로앞에있어서 청량감이 대박
공기도 너무좋고 산과 계곡이 같이있으니
힐링이 바로되더라고요

여름맞이로 계곡도 가고싶고
펜션도 가고싶은사람에게 완전 강추!!
약간 자연친화적이고 아날로그갬성 느끼는걸
좋아해서 옛날펜션느낌나는곳을 찾아서 온거에요

계곡가서 놀다가 펜션에들어갔어요
펜션 내부는 옛날에 핫했던 인테리어입니다!
하지만 깔끔하고 아일랜드식 식탁도있고
푹 쉬기 딱좋고 수영장도 엄청커요!
아이들이 많이 놀고 있더라고요
가족끼리 오기 딱좋아요!

역시 펜션의 하이라이트는 바베큐죠!
이때는 목살과 LA갈비를 사서 갔어요

바베큐에 숯불인데 여긴,, 연탄을 넣고
숯불 조금넣어서 아쉽😂

그래도 바베큐는 맛없을 수가 없죠!
LA갈비 너무먹고싶어서 초이스한거
비주얼부터 합격입니당

바베큐와 비빔면 된장찌개,,, 환상의조합
여기에 쐬주한잔까지 너무행복했어요
또가고싶네요 아! 그리고 산속이라
벌레가 좀 많아요 벌레싫어하는 둘이는,,,
못잡아서 기겁하고 사장님부르고했어요
여름이라 더 많았던거같아요
왕만한 장수풍뎅이같은게 바베큐실에,,,
그래도 문닫아놓으면 펜션안에는 안들어오는데
바베큐실에는 창문을 열어놓으니
너무많이들어오더라고요

그래도 계곡과 수영장이 있고
공기좋고 놀기좋고 깨끗한
창밖을 보라펜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