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여행/여행코스

2022 벚꽃 개화시기 경주 벚꽃 명소 만개 벚꽃축제 경주보문관광단지 보문호수 대릉원 불국사 겹벚꽃 개화시기

행주꽃 2022. 4. 3. 15:52


경주 보문관광단지 보문호수


짜잔! 보문관광단지에 갔다왔어요
약2년전에,, 또가고싶네요
이번에도 갔다오려고요 작년에는 못갔지만

이건 보문단지갔다가 카페에서 찍은 벚꽃사진

2022년 전국 벚꽃 개화시기 입니다!!!
이번주 주말부터 시작이겠네요
엄청 사람 많겠어요
저는 항상 개화시기 조금 전에 가요
개화시기에가면 사람이 터지기때문에
사진찍기도 구경하기도 힘들더라고요

경주보문단지 개화시기가 나와있는걸 찾았어요!
경주는 27일이네요
경주는 대구 포항이랑 비슷하다 보면되요
확실히 윗쪽지방이 더 늦게 개화되죠?
참고하세요 다들~

보문단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옆에는 보문호수가 있고
경주월드가 훤히 보입니다
뷰도 이쁘고 벚꽃길도 너무이뻐요
이건 개화시기 조금 지나서? 갔을거에요
그래도 이쁘죠??? 길이 엄청 길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도 역시나 많고요

저는 벚꽃을 항상 밤에? 봤는데
밤도 좋고 낮도 좋은거같아요
보문단지는 역시 벚꽃명소입니다
이번주에 다들 가보세요👍🏻👍🏻